본문 바로가기

사이트소개

내 얼굴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동영상카드

행복한 크리스마스 입니다. 강팀장은 결혼한지 첫 크리스마스라 더더욱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 입니다. ^^
꼭 그런 의미를 떠나서 다른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 줘야 하는데... 항상 같은 선물을 보내기도 뭐합니다. 

그래서 소개 드립니다. ^0^ 동영상 크리스마스 카드 입니다. 

일단 강팀장 얼굴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카드 동영상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재미 있지 않은가요? ^0^

이렇게 됩니다.

이런 서비스가 시즌과 재미, 참여, 공유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개발한뒤 사용자에게 적절한 재미를 주고, 그 재미있는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SNS을 통해 공유하고, 다시 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 자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뿐만 아니라 이로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금액을 지불하겠금 유도하고 있습니다. 
바로 동영상 다운로드와 선물(컵제작)입니다. 동영상은 아이폰(iPhone)에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컴퓨터에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비용은 $4.99 입니다.

UI나 UX도 직관적이라 영어라고 하더라도 사용법을 바로 알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이트를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화면에 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make Your Own 을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Upload Photo 버튼을 누르면 사진을 페이스북에서 가져올지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할 것인지 묻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적절하게 선택을 하십시오.

업로드가 되면.. 화면에 맞게 설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설정이 끝나면. Done 으로 다음 절차를 넘어가면 됩니다. 다음 절차는 입을 선택하는 것인데.. 이 또한 쉽게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설정이 끝났으면 최종적으로 어떤 얼굴로 댄싱을 만들건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개 얼굴을 올리면 선택하시면 되고... 아니면 select & Danc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4가지 버전의 춤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를 받거나, 다른 곳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댄싱을 선택하시면 동영상과 함께 하단에 2개 버튼이 나옵니다. 다운로드는 위에 설명 드렸듯이 비용이 들어가구요.  공유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e-mail / Share 를 누르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SNS 이나 Blog에 붙일 수 있는 코드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도 이런 서비스들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나올려면 무엇보다 기획쪽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담당자들의 마인드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저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축하 댄싱을 감상하시구요. ^^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피~~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