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향기+ 블로그프로젝트

블로그 무료교육 교재 지원해 주신 한국블로그산업 협회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즐거운 일이 참 많습니다. ^0^ 블로거들과 함께하는 책(비즈니스2.0과 블로그)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목요일에는 출판 기념회를 갖게 되었다는 소식도 있고.. ^^ (표지가 가장 어려운 점중 하나인데... )


점심시간이 다 되었을 쯤.... "강팀장님... 택배가 왔는데요...." 라는 전화에 영문을 모른체 나갔다가.. 큰 박스 한상자를 건네고는 싸인을 받아 가더군요.

이게 뭘까 싶었는데.... 보낸곳이 (사)한국 블로그 산업협회 KBBA) 이더군요..

혹시~~~!!!

후다다닥.. 뜯어보니.. 역시나~!!!!


사건은 이렇게 되었습니다. ^^ 얼마전에 제가 계획했던 향기+블로거 프로젝트 입니다.

여름 휴가때..... 마음 먹고 고향동네에 내려가 농어민들에게 정보화 교육을 병행한 블로그 교육을 시키면 어떨까 생각 했었습니다.  그러다.. 어짜피 결심한거.. 그냥.. 실행에 옮기자 싶어..

제가 알고 있는 지자체 주사님께 연락드리고.. 간단한 제안서를 보내 드리고.... 

교재와 강의는 제가 무료로 담당하기로 하고... 교육 한번 해 보자~! 라고 했죠.

농어민들이 블로그를 하신다면... 자신들의 농산물에 대한 홍보도 되겠고.. 누구보다도... 농어촌의 재미난 진솔한 애기가 올라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에서 사고를 치기로 한 것입니다. 


그런데... 당장에 교재나, 기타 준비물에 대해서 혼자 어떻게 마련하지?? 고민이 생기더군요. 

봉사활동이라고 해도 당장에 교재를 만들고... 책으로 제작하고... 직장생활에... 에구... 막상 제안서 보내고 난뒤에 고민이 이만 저만  아니였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 도움을 청하기로 했습니다.

저... 참 당돌하죠? ^^

제가.. 농민들 블로그 교육을 할려고 하는데... 교재 될 수 있는대로 많이 보내 주십시오.

ㅎㅎㅎ

메일도 보내고.. 전화도 하고.... 그렇게 전달 한뒤.... 한달가량 시간이 지났습니다. 거진 포기도 하고 있고.... 안되면.. 다른 방법으로 찾아봐야 겠다고 싶었는데.....

몇일전 전화가 왔더군요.

"강팀장님....  글 잘 보았습니다. - 중략 -
  좋습니다.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렇게 해서.... 소중한 교재를 그것도 한박스를 보내 주셨더군요.... 이거면.... 적어도... 2군데 이상 100분의 교재는 될것 같습니다. ^^

너무나 행복해서. 웃음이 절로 납니다.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happyhorizons/1137642515/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 정말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캄쌰~~~ 합니다~~!!! (큰절~~)



참..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 블로그 주소 입니다. http://www.bbakorea.org/

개인적으로는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에서 인터넷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배포 주소는 : 블로그 가이드북 2nd Edition 배포합니다 http://www.bbakorea.org/3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