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향기+ 블로그프로젝트

나를 감동시킨 왕따....!! - 사람이기 때문에, 블로그 때문에 행복합니다.

전 사람을 좋아합니다. 사람이라는 존재에게는 감정이라는 표현하기 힘든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느끼고, 꽃 향기의 감미로움을 알게 되고.... 슬픔을 알게되고.. 함께 해 준다는 것에 행복을 느낍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참... 많이 만납니다. 

그만큼 행복하고... 제 속에 감춰져 있던 감동이라는 것이 더욱 더.. 살아납니다.


오늘 참... 힘든일도 있고... 회사일로 머리도 아픕니다. 

점심시간내내 동료와 이런저런 어두운 애기를 합니다. 그리고... 어쩔 수 없이 해야지.. 월급을 받으니... 가족을 먹고 살아야 하니... 

강호순이가 어떻게 되었니.... 명박이가 어떻게 되었니.... 정치가 어떻니.... 

얼마전에 들었던 10대들의 살인 유기 사건도 충격적이고 슬펐습니다.


어떨땐 세상이 참 무섭구나... 사람이 참 악한 존재구나... 싶을때가 많습니다.


오늘 고마운 나의 친구자 동반자가.... 노래 한곡을 건넵니다.

"머리 아프죠? 자..... 머리 식히며 들어보세요~"


눈물이 흐릅니다.  감동이 가슴속 깊이 흘러 나옵니다.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면... 참 힘든 세상이지만.... 

이런 함께 나눌 수 있는 감동이 있어.... 힘든 것 잊고.. 내일을 위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행복해..... 나눴으면 싶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처음 부터... 하나씩 들어보시길....  (앤드류 존스턴은 검색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왕따 소년의 맑은 목소리에 세계가 감동했다는 내용들인데.....  기사보다 한번 들어보시는 것이 더...... 정확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꿈을 가지고 희망을 가지세요. 내일의 행복을 생각하며.... 점심시간 후.. 나른 할때 감동을 느껴보세요.




사람이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블로그가 있어 이런 행복함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동영상이 뒤 늦은 것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감동을 서로 나눌 수 있다는 것으로 이해해 주시길.. ^^


사랑합니다.~!!♥♡♥♡♥♡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shereen84/2630959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