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부/오픈 세미나 이야기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세미나를 소개합니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마케팅이 효율적이고, 획기적이라고 하지만
도입부터 목적, 전략, 운영방안 등을 세우고, 포인트를 잡아낼 수 있는 스킬이 없다면
성공적인 마케팅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실무자 뿐만 아니라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세미나를 소개합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A 부터 Z까지> 짚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거라 믿습니다^^

참 좋은 세미나인데, 정말 좋은 내용인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참석하셔서 배움도, 기부도 함께 하세요^^

(본 세미나의 수익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에게 전달됩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AtoZ


■ 세미나 안내
일      시 _ 2011년 2월 17일(목) 오후 2시~6시

장      소 _ 한양대학교(2호선) 박물관 세미나실 찾아오시는 길

참가인원 _ 100명 (입금순으로 마감됩니다)

참 가  비 _ 40,000원 (현장등록시 50,000원)
                 ※ 세미나 수익금은 난치병을 앓고 있는 12살 은진이의 수술비로 전달됩니다.

입금안내 _ 신한은행/110-286-303195 / 예금주_강학주(eSTORYLAB)

신청문의 _ 이스토리랩 02-6443-4568 (e-Mail : sunny@estorylab.com)

사소개 _ 강학주(이스토리랩 소장, <Face to Facebook> 저자, 필명/강팀장)






■ 강의 시간 및 내용

14:00~15:50
1)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투의 새로운 무기 
           : SNM(소셜네트워크 마케팅) 트렌드와 고객의 Needs 대응

2) SNM 가능성과 전략 : As-Is 온라인 마케팅과 SNM 비교 및 5단계 전략

3) 소셜미디어 도입, 개발 8단계 프레임워크 
           : 사례로 배우는 소셜미디어 도입/개발/운영 포인트


16:00~18:00
1) 소셜미디어 이벤트 전략 : 국내외 소셜 이벤트 경험과 포인트

2) 소셜미디어 효과 및 성과 측정 : 소셜미디어 KPI 수립 및 성과 측정 방법






■ 세미나 내용 엿보기

세미나에 참가하시면 참가비의 일부가 은진이의 수술비로 사용됩니다.
나눔으로 시작되는 배움과 기부에 함께 참여하세요.

조12살 은진이의 가녀린 등은 검은 반점과 수술자국으로 가득합니다. 신경섬유종증을 앓아 온지 벌써 5년째. 조금만 부딪혀도 으스러질 수 있는 척추뼈로 인해 학교에 못간지 네달째이지만 다시 갈 수 있으리란 희망으로 은진이는 힘겨운 치료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은진이는 방사선 치료와 골반뼈 및 척추이식 수술을 위한 2차 수술비가 시급합니다.


세미나 신청하러 가기 :  http://2u.lc/1G2T


본 세미나는 이스토리랩(eSTORY LAB)과 마이픽업(http://mypickup.kr)이 주관하고, 
한양대학교교수학습개발센터, 굿네이버스, 한국생산성본부가 후원 및 기부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