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찌다 :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신의 아이템을 구현하는... 승부 정점이라는 것때문에 멋졌나?,
노가다 : 자료 수집에... 분석에.. 벤치마킹에... 해야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건 사실이다..,
파워포인터 : 다른 프로그램보다 갈수록 익숙해져 가는 것이.... ㅡ.ㅜ,
놀이 : 즐겁게 생각하자~,
PT : 기획을 하면 항상 따르는 것이고 기획의 최종이지 않을까??... ,
설계 : 아무래도 IT 분야에 종사하니깐... 기획이 결국 기초 설계가 되는 경우가 많더군.... ,
중간자 : 고객과 회사(내 입장에서는 Client)의 고리를 제안하는 경우?? 어려운 표현이군...,
박쥐 : IT 직종 자체가 박쥐가 되어가지만... 기획은 오히려 슈퍼맨이 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무지개 : 무지개 싫다. 하지만 처음 접근할때는 무지개를 쫓기 마련...,
인간관계 : 사람과의 관계에서 많은 것들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영업 : 기획과 영업이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 같기는 하다...하지만 분명 다를텐데... 느끼는 건..
시간 : 항상 시간에 쫓기게 되는것을 보면.... 휴~
논리적이다,
화이트칼라(ㅡ.ㅡ 화이트를 가장한....),
아이디어,
경험,
노가다 : 자료 수집에... 분석에.. 벤치마킹에... 해야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건 사실이다..,
파워포인터 : 다른 프로그램보다 갈수록 익숙해져 가는 것이.... ㅡ.ㅜ,
놀이 : 즐겁게 생각하자~,
PT : 기획을 하면 항상 따르는 것이고 기획의 최종이지 않을까??... ,
설계 : 아무래도 IT 분야에 종사하니깐... 기획이 결국 기초 설계가 되는 경우가 많더군.... ,
중간자 : 고객과 회사(내 입장에서는 Client)의 고리를 제안하는 경우?? 어려운 표현이군...,
박쥐 : IT 직종 자체가 박쥐가 되어가지만... 기획은 오히려 슈퍼맨이 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무지개 : 무지개 싫다. 하지만 처음 접근할때는 무지개를 쫓기 마련...,
인간관계 : 사람과의 관계에서 많은 것들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영업 : 기획과 영업이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 같기는 하다...하지만 분명 다를텐데... 느끼는 건..
시간 : 항상 시간에 쫓기게 되는것을 보면.... 휴~
논리적이다,
화이트칼라(ㅡ.ㅡ 화이트를 가장한....),
아이디어,
경험,
'서비스 기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균 27초 - 웹 기획자의 고민 (0) | 2007.08.17 |
---|---|
Search(검색)과 User Test(사용자테스트) (2) | 2007.08.10 |
검색이 필요한 이유 (2) | 2007.04.18 |
옥션이 변했습니다. (개편 오픈) (6) | 2007.04.04 |
UCC가 뜨는 이유는?? (0) | 2007.02.06 |
기획 (0) | 2006.11.22 |
정보설계(IA : Information Architecture) (0) | 2006.07.07 |
WI(Web Identity) 대한 오해..... (0) | 2006.06.01 |
웹 색상과 느낌..... (0) | 2006.05.30 |
[펌] 웹디자인 - 웹디자인 웹디자인 기획시 유의사항 체크리스트 (0) | 2005.06.11 |